상단여백
HOME 분양정보
한국토지신탁, 강원도 '속초 서희스타힐스더베이2차' 분양

-한국토지신탁, 강원도 '속초 서희스타힐스더베이2차' 분양 -

한국토지신탁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속초 서희스타힐스더베이2차 아파트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전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4층 1개동 전용면적 77~121㎡ 총 186가구로 전용면적 별로 77㎡ 122가구, 84㎡ 62가구, 121㎡ 2가구 등으로 중소형 물량이 대부분이다. 지난 2월 분양한 속초 서희스타힐스더베이1차에 이은 두번째 물량으로 주거 선호도가 높은 조양동에 들어서고 개발호재도 풍부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조양동은 속초의 강남으로 불릴 정도로 입지여건과 주거 선호도가 높다. 사업지 주변에 동해대로(7번국도), 조양로, 청대로 등이 인접해 속초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하고 인근 고성, 양양, 강릉과도 접근성이 좋고 지난 6월에는 서울~양양고속도로(동서고속도로)도 뚫렸다. 인근에 이마트, 굿마트, 메가박스, 고속버스터미널 등이 가까이 있고 속초해수욕장도 가깝다. 조양초등학교와 어린이집 및 입시학원 등 교육여건도 양호하다.
 
속초항에는 지난해 9월 국제 크루즈 터미널이 준공됐다. 동서고속화철도(서울~춘천~속초)도 2025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개통 시 서울 용산까지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으로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더불어 남북 경협 관련 속초 일대가 대북사업 중심지로 발전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견본주택은 속초시 조양동 1390-2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양미란기자  ymllove2@landdaily.co.kr

<저작권자 © 랜드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